운두령펜션 prologue

해발800m 강원도 평창
울창한 숲이 우거진 힐링계곡펜션

- INTRODUCE -




최적의 생체 리듬을 되찾을 수 있는 곳은 역시 백두대간의 산등성이인 대관령 쪽이다.
대관령 부근에서도 가장 인적이 드물어 한적한 곳! 그래서 원시의 자연이 가장 잘 보존되어 있으며 산촌의 정취가 깊이 배어 나는 곳이 바로 운두령 지역 이라 할 수 있다.
운두령은 강원도 평창군 최북단에 위치한 계방산(해발1577.4m) 능선 자락의 31번 국도상에 있는 고개로 평창군과 홍천군을 경계하고 있는데, 雲頭嶺이라는 이름 그대로 발아래 구름이 항상 깔려 있어 꿈 속 같은 운해와 어우러진 계방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운두령길은 해발 1,089m의 높은 고개이며 심하게 굽은 Z자 길은 전국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하다.

계방산은 백두대간의 일맥인 오대산에서 서쪽으로 뻗어 나온 차령산맥의 시작이자 주봉이라 할 수 있으며 전국에서는 다섯 번째로 높은 산이다.
이곳 산촌의 평균 높이는 해발이 700m이상이며 울창한 산림은 각종 야생화나 산채 그리고 약초등이 풍부하며 홍수나 가뭄 그리고 폭설의 피해가 전혀 없는 천혜의 산간 휴양지다.


운두령 펜션은 해발 800m에 위치하며 이 마을에서 운두령 고개쪽으로 제일 마지막 끝에 있다.
계방산 자락을 따라 흐르는 운두령계곡이 펜션 마당 한가운데를 흐르는 지형으로 주변은 온통 하늘을 찌르듯 높이 자란 금강송(적송)과 낙엽송등의 침엽수와 피나무, 산벚나무, 자작나무등의 활엽수로 어루려져 있는 넓은 자연공간의 가족휴양지이다.
공기는 맑고 상쾌한 그대로이다.
한밤이 되면 반딧불이의 비행과 밤하늘을 빼곡히 메우고 있는 반짝이는 별들이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 한다.
한여름에도 해가 지면 모기조차 활동할 수 없을 정도로 서늘 해서 긴 소매를 입어야 하는 운두령 펜션에서는 사시사철 모닥불을 피워 한밤의 시간을 낭만적 으로 보내곤 한다.
낮시간 또한 숲과 계곡에서 가족들과 상쾌한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굳이 삼림욕장들을 찾아가지 않아도 펜션 앞뒷마당이 곧 삼림욕장이라 상큼한 숲냄새와 신선한 공기에 피부 깊숙히 흠뻑 젖어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다른 지역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고 단언할수 있으며 자연이 좋아 자연을 찾아 이곳으로 내려온 진정한 아웃도어맨인 펜션지기의 결과물이기도 하다.
운두령 펜션에는 개,고양이 , 닭등이 동물가족을 이루며 살고 있는데 묶이지 안 은 채 자유롭게 살고 있는 동물들은 하나 같이 온순하여 펜션을 찾은 손님들과 금새 친구가 된다.

원시의 수목으로 울창한 30,000여 평의 산과 숲과 계곡!
펜션 마당앞을 흐르는 깨끗하고도 풍부한 수량의 전용계곡이 자연상태 그대로 유지되며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
마치 내 별장에 온 듯한 기분으로 쉴 수 있는 곳!
그래서 한번 인연이 되면 지속적으로 찾아오는 가족들이 많은 곳!
그곳이...바로 건강과 휴식이 함께하는 운두령 펜션이다.



- 강원도 체험펜션 -



▶ 전용 숲체험 둘레길
▶ 캠핑/ 모닥불체험
▶ 계곡 횡단 짚와이어
▶ 얼음썰매/눈썰매장
▶ 자연계곡 송어 연못
▶ 장작불 훈제 바비큐


CONTACT

Address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운두령로 843-2
Phone 010-3358-7481 Category가족, 계곡, 단체, 펜션, 커플
Location 강원도, 평창
Tags 강원도펜션, 강원도가족펜션, 평창가족펜션, 평창펜션, 계곡펜션, 강원도계곡펜션, 운두령펜션, 계방산펜션, 대관령양떼목장펜션,오대산, 대관령목장, 주문진, 속초여행





  • 고객센터 010-3358-7481
  • ACC. 우체국 200147-02-063856 이경숙
    ADD.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노동리 387-15
    신주소 : [25312]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운두령로 843-2
    사업자 226-11-53779 대표 이경숙
  • duryung@dreamwiz.com